종근당 칼슘 앤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 180정 1개



종근당 칼슘 앤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 180정 1개는 종근당에서 제작한 건강 보조제입니다. 이 제품은 칼슘, 마그네슘, 비타민 D, 아연을 함유하고 있어서 다양한 영양소를 공급해줄 수 있습니다. 칼슘은 뼈와 치아의 형성과 유지를 도와주며, 마그네슘은 신경 기능과 근육 건강에 필요한 영양소입니다. 비타민 D는 칼슘과 마그네슘의 흡수를 돕고, 아연은 면역 체계 강화를 도와줍니다. 이 제품은 일상생활에서 필요한 영양소를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. 한 가지의 투여량으로 180정을 제공하므로, 장기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종근당 칼슘 앤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 180정 1개는 건강한 생활을 지원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.

종근당 칼슘 앤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 180정 1개




종근당 칼슘 앤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 180정 1개

제품 정보

제품명 종근당 칼슘 앤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 180정 1개
내용 [주요성분]/칼마디/[섭취정보]섭취대상: 성인남녀 /섭취횟수, 양: 1일 1회, 1회 2정 / 총량: 180정/ 섭취기간: 3개월 /캡슐,정/[인증]건강기능식품 / 기능성: 골다공증발생 위험 감소,뼈 건강/[기능성분]칼슘: 300mg / 마그네슘: 150mg / 아연: 8.5mg / D: 5㎍





구매 후기 상품 리뷰 바로 확인

 

 



종근당 칼슘 앤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 180정 1개는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. 이 제품은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와 뼈 건강을 위해 칼슘 300mg, 마그네슘 150mg, 아연 8.5mg, D 5㎍의 기능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. 하루에 1회, 1회 당 2정을 섭취하여 3개월 동안 복용하는 것이 권장되며, 총량은 180정입니다. 이 제품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증되었습니다.

칼슘과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: 뼈 건강에 도움 되는 건강 기능식품

종근당의 칼슘 앤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은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 기능식품입니다. 이 제품은 주요 성분으로 칼슘, 마그네슘, 아연, 비타민 D를 함유하고 있습니다. 칼슘은 300mg, 마그네슘는 150mg, 아연은 8.5mg, 비타민 D는 5㎍의 함량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
각각의 성분들은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. 칼슘은 골다공증 발생 위험을 감소시키는데 도움을 주며, 마그네슘은 뼈 건강에 필수적인 성분입니다. 아연은 뼈 형성과 정상적인 뼈 성장에 기여하고, 비타민 D는 칼슘과 인의 흡수를 촉진하여 뼈 건강을 지원합니다.

이 제품은 성인 남녀를 위한 건강 기능식품으로 개발되었습니다. 섭취하는 방법은 하루에 한 번, 한 번에 2정을 섭취하며, 180정의 총량으로 3개월 동안 섭취할 수 있습니다.

종근당의 칼슘 앤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은 건강한 뼈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. 정기적인 섭취로 뼈 건강을 챙기고, 골다공증과 같은 문제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
구매 후기 상품 리뷰 바로 확인

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

블로그에 관심있으시다고요? 아무런 제약 없이 자신만의 컨텐츠를 올릴 인터넷의 자기 땅이 필요하시다고요? 그럼 아래 버튼을 통해 워드프레스를 시작해보세요!

 

👉가장 안전한 나만의 워드프레스 블로그 할인받고 시작하기

 

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